SEOUL NATIONAL UNIVERSITY
검색창 닫기
2019-2 대체 연구실 자리 배정 결과 및 연구실 사용 수칙 안내(수정)

안녕하세요. 9동 리모델링으로 인한 연구실 사용 기간, 자리 배정 결과, 연구실 사용 수칙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.

(* 2019-2학기 연구실 사용자 명단 붙임 파일 참조)

 

1. 대체 연구실 현황 : 12동 511호(논문집필실 1), 10-1동 406호(논문집필실 2), 10-13동 608호(대학원연구실)

2. 연구실 사용 기간

- 12동 511호

 * 1차 : 7/1 (월)~ 8/2 (금) [8/4까지 연구실 정리])

 * 2차 : 8/5 (월) ~ 12/13 (금) [12/15까지 연구실 정리]

 * 1차 기간 동안 해당 연구실은 2019-1 기준 논문 심사를 진행 중이신 선생님들께서 사용하실 예정입니다. 논문 도서관 제출 후 발생한 공석에 대하여, 연구실 추가 신청을 받을 예정이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(일정 추후 공지)

- 10-1동 406호, 608호 : 7/1(월) ~ 12/13(금) [12/15까지 연구실 정리]

 

3. 연구실 자리 추첨 일정(완료)

- 일시 : 6/25(화) 오전 10시 / 장소 : 11동 215호

- 참석 대상자 : 2019-2 연구실 사용 신청자 전원(엑셀 파일 참조)

 

4. 연구실 사용 수칙

 1) 연구실 사용 신청 시 체크하였던 순위에 변동이 생길 경우, 변동사항 발생 후 일주일 이내에 학과사무실에 통보해야 합니다. 미통보 시, 향후 연구실 배정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 2) 연구실 미사용 시 학과사무실에 통보해야 합니다. 이후 차순위자에게 자리가 배정됩니다.

 3) 개인적인 자리 양도는 불가합니다.

 4) 연구실 최초 필요 사항(인터넷, 공유기, 잉크, 복사용지 등)은 학과사무실에서 지원 가능하나, 이후로는 연구실별로 회비를 거두어 마련해야 합니다.

 - 연구실 대표 선생님께서 최초 필요한 물품을 학과에 말씀하여 주시면 됩니다.

* 12동 511호 : 박장범 선생님 / 10-1동 406호 : 허모아 선생님 / 10-1동 608호 : 김용걸, 전희정 선생님

5) 연구실이 잘 관리될 수 있도록, 각 자리 및 연구실 전체를 청결하게 유지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5. 기타

- 현재 각 연구실 비밀번호는 1234로 통일되어 있습니다. 각 연구실 대표 선생님께서는 비밀번호 변경 후 연구실 사용자에게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문의사항은 02-880-7657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

목록

수정요청

현재 페이지에 대한 의견이나 수정요청을 관리자에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.
아래의 빈 칸에 내용을 간단히 작성해주세요.
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