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2021학년도 전기(2022. 2. 졸업) 석·박사학위 최종인준 논문 제출 안내
-
- Category학위논문
- 첨부파일 붙임 1. 2021학년도 전기(2022. 2. 졸업) 최종인준 논문 제출 관련 안내(2021.1)-사범대학.hwp
- 첨부파일2 붙임 2. 학위논문 제출안내(학생안내용 자료)(2021.01).hwp
- 첨부파일3 붙임 3. 온라인학위논문 원문파일 제출메뉴얼.zip
- 첨부파일4 붙임 4. 학위논문 작성 요령 및 양식.zip
- 첨부파일5 붙임 5. 관련 서식.zip
- 첨부파일6 붙임 6. 석사·박사학위 최종 인준논문(보존용 논문) 정정제출 안내.hwp
- Date2021-12-30 18:38:36
- Pageview1031
2021학년도 전기(2022. 2. 졸업) 석·박사학위 최종인준 논문 제출 관련하여 안내합니다.
가. 온라인 원문파일 제출
1) 제출기간: 2022. 1. 21.(금) ~ 2022. 2. 7.(월) 자정까지 <18일간>
2) 제출방법: 중앙도서관 홈페이지 > 도서관서비스 > 학위논문 제출 > 학위논문 온라인 제출(http://dcollection.snu.ac.kr/)
3) 작년대비 변동사항: 논문제출 시 ① 본문 파일에는 심사위원의 서명(또는 날인)이 불포함된 인준지가 들어가야 하며, ② 심사위원의 서명(또는 날인)이 포함된 인준지는 스캔하여 별도의 파일로 업로드하여야 함
→ 심사위원 서명 유출에 대한 우려로 ①형식으로 공개, ②는 도서관 최종 확인 및 별도 보관용으로 제출
※ 학위논문 원문 이용에 대한 동의 필수
※ 미반납 도서나 연체료가 있는 경우에는 도서 반납 및 연체료 납부 후 논문 제출 및 확인서 출력가능
나. 논문 제출후 온라인 학위논문 제출확인서 및 인준지 제출
1) 2022. 2. 8.(화)까지 학과사무실로 제출
2) 온라인 학위논문 제출확인서는 도서관에 미반납도서, 연체료가 있는 경우 출력이 불가하므로, 도서반납 및 연체료 납부 후 출력
3) 논문 제출확인서 및 인준지 미제출시 학위수여 대상에서 제외
다. 학위논문 공표 유보(비공개) 및 교체:
1) 공표 유보(비공개)
- 공문 제출 기한: 2022. 2. 8.(화)까지 학과사무실로 제출(기한 엄수)
- 절차: '논문비공개신청서'(붙임5)를 작성하여 제출
2) 학위논문 정정제출(교체): 2022. 2. 28.(월)까지 교학행정실 제출 [붙임6] 참조
- 필히 제출 여부를 학과사무실에 알릴 것
라. 온라인 파일 제출문의: 중앙도서관 디지털서비스실 (880-5567/5289, libit@snu.ac.kr)